본문 바로가기

IT

v3무료백신다운로드 사용법 완벽정리


컴퓨터를 하다보면 나도모르게 악성코드에 감염되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컴퓨터를 새로 설치하거나 포멧한 경우에는 백신 프로그램이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프로그램들은 유료로 유도하는게 많은데요. 하지만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V3가 많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v3무료백신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3무료백신다운로드 사용법 완벽정리.


검색사이트에서 안랩 또는V3 등 입력하시게 되면 하단에 소프트웨어 정보라고해서 다운로드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화면에도 다운로드 문구가 보일겁니다. 클릭을 계속해주세요. 



클릭하시다보면 하단에 실행, 저장, 취소 문구가 보일텐데요. 실행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팝업창이 나오면서 다른 백신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 후 설치해야 충돌이 안된다고 나옵니다. 이점 참고시어 설치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고 프로그램이 실행될텐데요. 위 화면처럼 보일겁니다. 그럼 하단에 "one click, 빠른 검사, PC 최적화" 등의 문구가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빠르게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좀더 정밀검사를 하거나 예약 검사를 하고자 할때에는 상단에 탭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뿐만아니라 PC최적화, PC관리탭을 통해 좀더 세밀하게 관리를 직접 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할 정도로 편리합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 연결해드렸으니 많이 이용해보세요. 

▶ 안랩V3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늘 v3무료백신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