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릴리안 생리대 환불신청 방법


유해성 논란으로 불거진 릴리안 생리대가 오늘부터 환불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릴리안 생리대 환불신청 방법에 대해 상세하고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pter 1. 환불 신청 방법.



생리대 환불신청 방법은 소비자 상담실 무료상담 전화 (080-085-2100)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고 또는 릴리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환불 신청은 아래의 릴리안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릴리안 환불 신청을 누르시면 고객정보, 계좌정보 입력란이 나오는데요. 꼭 필수 입력 항목이기때문에 빼놓지 말고 기입을 전부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입한 구매처를 입력 후 하단에 환불 제품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낱개기준으로 숫자만 입력하면 되기때문에 수량이 얼만큼 있는지 알면 되고 모두 선택하신 후 하단에 "제품 추가"부분을 꼭 클릭해야 총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반송 박스 수량을 기입해주시면 되는데요. 대부분 많이 쟁여놓지 않는이상 1박스정도만 나올겁니다. 저도 1박스 기입했거든요. 그리고 제가 기입하면서 가장 궁금했던게.. 환불금액은 얼마안되는데 택배라면 내가 돈을 내야하는건가? 라는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봤더니 택배비는 회사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걱정말고 박스로 잘 포장 후 택배기사님 올때 드리면 된다하더라고요. 그리고 환불 진행은 10월 1일~12월 31일까지 환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오늘은 릴리안 생리대 환불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