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정리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완벽정리!!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정말 간단한데요. 하이패스 단말기 구입을 하면 그다음으로 등록을 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긴샀는데 어떻게 등록해야하나 난감해 하시는 분들이있는데요. 의외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을 쉽게 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완벽정리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검색사이트에서 검색란에 "한국도로공사" 문구를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한국도로공사 공식 홈페이지가 확인되는데요.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메인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그럼 하단에 "하이패스" 문구가 있는데요. 이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신규등록" 문구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신규 등록으로 약관동의 화면이 나옵니다. 하단으로 내려서 약관동의 체크해주세요.


이렇게 동의를 끝까지 다 체크해주시고, 동의 해주세요. 



그럼 이제 거의 마지막 화면인데요.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주시고 나서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끝나게 됩니다. 

※ 하이패스 카드는 선불이든 후불이든 카드 상태가 정상이면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것과 상관없이 차량의 단말기에 카드를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는 이유는 하이패스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하기 위함이기때문에 나중에 카드 등록을해도 과거 이용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방법 완벽정리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