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 완벽정리!!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으로 인터넷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또한 같은 아파트라도 평수별로 관리비가 얼마씩 나오는지 다른 아파트들의 관리비는 얼마정도인지도 확인할 수 있다보니 편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




인터넷 검색사이트 검색란에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 문구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하단에 홈페이지가 확인됩니다. 이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메인 화면이 확인되는데요. 상단에 "관리비정보"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하단에 메뉴가 나열되는데요. 메뉴중에 "우리단지관리비"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에 발생기준년/월 선택 후 하단에 조회조건에 현재 거주하거나 또는 검색하고자 하는 곳을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다 하셨다면 하단에 법정동 검색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아파트들이 나열되는데요. 여기서 선택해주세요. 



다음에 창이 하나 새롭게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보시면 상단에 평형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관리비 합계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확인을 할 수 잇습니다. 또한 공용관리비, 개별사용료 등 아주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단에 연결해 놨으니 조회 한번 해보세요. 

☞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 바로가기.

오늘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