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완벽정리!!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런 기능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게 설정 할 수 있더라고요. 안그래도 타인에게 안보였으면 했는데 정말 잘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처럼 이렇게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먼저 페이스 북에 Pc로 접속하게 되면 위 화면 처럼 확인될텐데요. 상단에 이미지 그림있고 옆에 이름이 있을 겁니다. 그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음화면으로 나의 정보들이 있는데요. 중간에 보면 "친구" 문구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친구 문구를 클릭하면 오른쪽 하단에 연필모양의 그림이 아주 작게 있는데요. 이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공개 범위 수정"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다음화면으로 작은 창이 열리는데요. 친구 리스트를 볼 수 있는 사람은? 이라고 해서 오른쪽에 전체 공개로 되어있더라고요. 여기에 클릭하시면 친구만, 나만보기 등등 설정이 가능하고 설정이 완료되면 하단에 "완료" 문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늘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