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 완벽정리!!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아이폰OS 나 안드로이드OS에서 쉽게 다 가능한데요. 모바일 트위터 계정 탈퇴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특히 PC로 진행이 안된다면 모바일로 해주시면되는데요. 예전의 저처럼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에 대해 소개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




먼저 휴대폰에서 기본 브라우저인 인터넷으로 해봤습니다. 인터넷을 터치해서 네이버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 문구가 있는데요. 이 문구를 터치하면 메뉴가 하단으로 나열됩니다. 그 메뉴들을 보면 "PC버전 요청"문구가 있습니다.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PC화면처럼 변하게 되는데요. 검색란에 "트위터" 문구를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터치해서 로그인하시면 트위터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본인이 표시되어있는 이미지 그림이 보입니다. 그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터치하시면 하단에 메뉴가 나열되는데요. 메뉴를 보시면 "공유"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를 터치해주시면 다음화면에 계정이라는 화면이 나오고 제일 밑으로 내려보시면 "계정 비활성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그럼 정말 떠나시나요?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래서 하단에 "***비활성화" 문구가 보이는데요. 터치해주시면 비밀번호 입력하라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서 비밀번호 입력후 계정 비활성화 터치하면 트위터 계정 삭제가 됩니다. 

※ 단 탈퇴를 하시게 되면 트위터에서 30일동안 데이터를 유지하고 그 후에 영구 삭제 됩니다. 

※ 아이폰의 경우에는 사파리에서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야합니다. 

오늘 트위터 탈퇴 모바일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