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완벽정리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완벽정리 !!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완벽정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몇일 전에 이사갔는데 친구가 롯데상품권을 주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주로 이용하지 않는 곳이다보니 현금교환할 수 있나 이곳저곳 알아봤는데요. 저처럼 이렇게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완벽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 종합 상품권 거래소 이용하기 ★



서울 명동이나 또는 백화점 근처에 돌아다녀 보면 위 화면처럼 교환하는 가게들이 눈에띄게 많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직접 방문하기보단 인터넷으로도 충분히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대략 최저 5%~8%의 수수료를 제하고 거래가 되는데요. 거래 단위가 높지않다면 거기서 거기인듯 합니다. 제가 알아보던중 가장 중요한게 수수료도 수수료지만 우편으로 거래를 하게되면 다소 위험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좀 불편하더라도 인터넷으로 확인 후 직접 방문해서 교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 상품권 사용 후 잔액으로 돌려받기 ★



직접 방문해서 교환하거나 또는 수수료가 너무 아깝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럴때에는 상품권을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법있는데요. 꼭 기억해야할게 있습니다. 첫 번째는 1만원 이하는 80%를 사용해야 나머지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은 60%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완벽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