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srt 예약 예매 시간표 완벽정리


    srt 예약 예매 시간표 완벽정리 !!




srt 예약 예매 시간표 완벽정리해서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srt는 Super Repid Train의 약자인데요. 경부고속선과 호남고속선을 300km로 매우 빠르게 운행하는데요. 수서에서 부산까지는 대략 2시간 10분, 그리고 수서에서 목포까지 대략 1시간 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또한 KTX보다 운임비용을 10%정도 낮추고 이용객이 낮은 시간대에는 요금을 저렴하게 운영하는 방식을 이용하고있다보니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srt 예약 예매 시간표 완벽정리를 해봤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srt 예약 예매 시간표.




검색사이트에서 "srt예매"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SR로 시작하는 공식 홈페이지가 확인되는데요.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왼쪽에 보시면 수서에서 부산 목표가 있고요. 그 밑에 직통, 환승, 왕복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그리고 날짜와 시간정하는곳이 있고 그리고 어른, 어린이, 경로, 장애등 인원수를 선택 후 하단에 조회하기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다음화면에 보시면 조회하는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실수 하지않고 잘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문제가 없다면 하단으로 마우스를 내려주세요. 

※ 일반승차권/ 단체승차권을 선택해서 예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열차에 대한 내용이 쭉 나오는데요. 여기서 srt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고 예약 예매까지 모두 가능 합니다. 보시면 특실, 일반실 운행시간, 운임요금, 소요시간 등 확인이 가능한데요. 차례차례대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운임요금은 특실과, 일반실 금액이 다른데요. 어른으로 봤을때 특실은 75,600원, 일반실은 51,800원입니다. 그리고 어린이와 경로는 위 화면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행 시간 조회를 해보면 각 역마다 도착시각, 출발시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니깐 수서, 동탄, 오송, 대전, 동대구, 신경주, 울산, 부산 이렇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좌석선택과 예약하기는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회원이 아니신분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마지막으로 운행 구간을 보시겠습니다. 보시면 수서, 동탄, 지제, 천안아산, 오송까지는 동일하게 가나 그 이후부터는 호남, 경부에 따라 나뉘게 됩니다. 아무래도 개통된지 얼마 되지않아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면서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직접 예약 예매나 시간표 등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 연결해드렸습니다. 

▶ srt 예약 예매 시간표 바로가기.

오늘 srt 예약 예매 시간표 완벽정리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