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 완벽정리 !!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신차를 사기엔 경제적으로 너무 부담스럽다보니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구매할때 가장 중요한게 바로 사고가 난 차량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는 겁니다. 하지만 좋은 중고차 딜러분들도 계시지만 이를 숨기고 파는 악덕 딜러가 있다보니 우리 스스로 확인을 해봐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




검색사이트에서 검색란에 "자동차 사고조회" 문구를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카히스토리" 홈페이지가 확인됩니다. 클릭해주세요.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그전에 공지사항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빨간부부만 잃으셔도 이해가 되실거에요. 만약 이해가 되셨다면 오른쪽에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면됩니다. 

※ 요약 ※

카히스토리는 수익자부담원칙을 적용해 유료 서비스로 운영하고, 96년 이후 자동차 보험 사고자료등 기초로 제공되고 신고되지 않았거나 보험사고처리가 되지않은 사항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정보원천기관의 사정에 따라 사고내용이 변경되거나 지연 제공될 수 있고, 제공 데이터의 오류나 처리과정의 착오로 인해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제공될 수 있으니 단순 보조정보로써만 사용할것을 당부드립니다. 



이제 메인화면인데요. 바로 첫 화면에 차량번호 입력 후 조회하는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차량 번호입력 후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조회가능한 차량이라고 나오는데요. 회원가입 후 조회하거나 본인확인 조회, 본인미확인 조회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인미확인으로 할경우에는 건당 2,200원에 해당하는 금액을로 조회를 하셔야 하고, 회원가입 후 조회나 본인확인 조회는 건당770원에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어떻게 조회되는지 모르는데 돈이 아깝다고 생각할 수 잇는데요. 메인화면에 보시면 "샘플보고서 보기" 문구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 보시면 "무료서비스"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에 마우스 올려보시면 여러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침수전손사고 조회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고차를 침수차로 판매할수 있으니 꼭 한번 조회를 해보세요.그리고 유의사항은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러분께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 연결해드렸습니다. 

▶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바로가기. 

오늘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초간단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