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 1분해결법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 1분해결법 완벽정리 !!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저도 전세가 거의 끝나가서 다른곳으로 이사갔는데요. 이사를 매번 갈때마다 느낀점이 이곳저곳에 전화해서 주소변경을 꼭 해야하던데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러던중 인터넷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 1분해결법.




검색사이트에서 검색란에 "주소변경 원클릭" 문구를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주소변경 원클릭 서비스 KTMoving"문구가 있는데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바로 가운데에 "집주소 변경신청" 문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여기에 변경하고자 곳을 우편번호 검색을 통해 기입한 후 변경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럼 약관동의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전체 체크하신 후 하단에 동의합니다를 클릭해주세요. 



다음화면에 본인인증 하라고 나옵니다. 여기에 보시면 핸드폰 인증, 아이핀 인증, 공인인증서(범용), 공인인증서(은행/보험용) 선택사항이 있는데요 편하신것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 나머지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해서 저는 간단하게 핸드폰 인증으로 했습니다. 



그럼 바로 주소변경 제휴사 선택하는 항목이 나옵니다. 

보시면 통신회사, 카드&은행, 생명/손해보험, 유통회사, 자동차&항공, 신문사&잡지를 확인할 수있는데요. 

변경하고자 하는 곳을 체크 하신 후 하단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다음화면으로 주소변경 희망일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선택해 주시고요. 그리고 하단에 선택하신 회사 리스트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곳으로 잘못했다면 삭제 하는 체크란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두 확인 후 하단에 "다음"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하단에 자택주소를 다시한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밑에 "변경신청"문구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가 되는건데요. 정말 간단하죠? 이제 여러분들도 바로 신청할 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연결해드렸으니 이용해보세요. 

▶ 주소변경 바로가기.

오늘 이사후 주소변경 방법 1분해결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